본문 바로가기

씽크이룽

나도 vr 기기 구매해봤다.@,,@

반응형

난 이런 전자 기기도 좋아하고 새로운 기술을 경험해 보는걸 즐겨한다. 결국 인생은 경험이니까...  하지만 또 큰돈도 없고 큰돈쓰기도 싫어해 유튭에서 경험담만 보다가. 당근 낚시질에 한마리 걸렸다. ㅎㅎ 최근에 메타에서 퀘스트 3가 나왔는데 정말 반가운 소식이었다. 그래서 퀘스트2를 낚았다. 64기가 모델이지만 경험해 보기에 충분할것 같았다. 당근글 올라온지 30초도 안돼 구매의사를 밝히고 달려가 구매해왔다. ㅎㅎ 나에게 주는 크리스마스 선물? 느낌. ㅋㅎㅎ 충전을 하고 피부에 닫는 부품은 구석구석 딱았다. 내 피부는 소중하니까 ...ㅎ 청결하게 해야징^^;

완충후 난 유튭에서 만 보던 vr 세상에 발을들여놓았다. 난 진짜 동심으로 돌아가 진심 즐거움을 느꼈다. 말로 표현이 안될정도로 재밌었고 새로운 경험이었다. 진심 미래 성장먹거리라고 생각한다. 메타 주가가 바닥때리고 급반등 보인것도 이것때문인듯하다. 앞으로 vr 시장이 얼마나 우리를 즐겁게 해줄지 기대가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