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난모르는이야기

[예고편] 니드 포 스피드 영화 출시 <Need for Speed Movie> 개봉은 언제?

반응형

 

 

 

 

 

 

니드포 스피드 영화 출시!

 

안녕하세요. 킹스피드입니다.

니드포 스피드는 EA에서 출시한 게임으로 유명하죠

 

2014년 초에 개봉을 앞두고 있는 니드포 스피드 영화를 소개합니다.

 

 

 

주인공은 Aaron Paul 로 브레이킹 배드 <Breaking bad > 제시 핑크맨 역을 맞았던 연기파 배우로 유명하죠.

아... 브레이킹 배드 진정 잼 나게 봤는데... 끝났죠... ㅡ,.ㅡ

 

 

쉘비 머스탕 입니다. 진정 멋나게 튜닝 되었네요. 역시 콧구멍 하고 신발 그리고 스트라이프가

차의 멋을 더한다는... 진짜 멋지당..

 

 

 

이번영화에는 엄청나게 많은 슈퍼카들이 나오고 또 엄청 부셔질듯 합니다.

위에 사진 보니  뭘 찍을라고 저렇게 모형 까지 만들었는지..ㅎㅎㅎ 코닝세그 라는 차죠~

이차는 울나라에서 못본듯 하네요.

 

 

켁~ 무슨 경찰차가.. 슈퍼카야...

 

 

포스터에서 부터 벌써 불꽃 튀는 경주의 향기가 느껴져요~ ㅡ00ㅡ 킁킁~

 

 

우왓~!!! 이차는 돈있어도 못산다는... 라보르기니 세스토 엘레맨토 ( sesto elemento )라는 차인데... ㅎㅎㅎ

경량화를 중심으로 제작된 모델로  가격은 1.9 Million 파운드 라고 하는데 이걸 환전하면 34억정도 나오넹...ㅎㅎㅎ ㅠ,.ㅠ

설마 저차를 부수진 않겠지용... 영화 예산에 큰 타격이 있을듯...

 

 

켁~~~ 그나마 저렴한 차를 부슨건지....

 

영화예고편 렛츠고~~~~!! 부릉부릉~

 

 

위에 영항은 1차 예고편 이구요 아랫건 2차 예고편 입니당~^^

 

 

형님누나동생 킹스피드의 글을 잼나게 보셨다면 손바닥 클릭클릭~ 구독 클릭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