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난모르는이야기

멋진 랠리드라이버 캔블락 <Ken Block> 영상 모아봤습니다.

반응형

 

 

 

 

 

 

캔블락

 

Ken Block 정말 유명한 랠리 드라이버죠~^^ 제가 엄청 좋아하는 드라이버인데

드리프팅 정말 끝내주게 하죠~ 평소 폐쇠된 공항에서 운전 연습을 했다는 캔블락입니다.

 

 

 

얼머전부터 몬스터 에너지 드링크와 DC shoes 랑 협업해서 멋진 광고들을 만들었는데요.

서울에서도 한번 몬스터 에너지 드링크 광고 하러 왔던 걸로 알고 있습니다.

 

 

 

 

하나 같이 영상들이 잼나요 광고 진짜 멋지게들 한다는...

 

 

위에 영상은 메이킹이네요 아래영상이 최종영상이네요. ㅎㅎㅎ 도로에서 저도 저렇게 쒼나게 달려보고 싶네용.

 

 

 

 

 

ㅎㅎㅎㅎㅎ 할리우드 영화컨셉과 교모한 교배를 통한 영상~ 상상력의 끝은 어디 ?

 

 

 

위에 영상은 뽀나스~~~ㅎㅎㅎ

 

이게 보니까 시리즈별로 6개인가 있는데 시리즈별로 나열은 안했어요.^^;

 

영상재미나게 보셨나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