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난모르는이야기

지상 최고의쇼 자동차랠리 검볼3000 <Gumball 3000>

반응형

 

 

 

 

 

 

Gumball3000 motor rally !!!

 

 

 

검볼3천랠리는 1999년 부터 시작되어 매년 열리는 자동차 랠리로 맥시밀리언 쿠퍼 <Maximillion Cooper, 크~ 이름죽인다~>에

의해 탄생한 랠리 쇼(?)로 많은 부자와 유명인사들이 참가하는 지상최대의 쇼로 유명합니다.

 

 

일단 일반 자동차 경주랑 다른것은 누가 빨리 가고 하는게 아니라 누구나 랠리에 참가할 수 있는 경주이며

일반 도로를 이용해서 주행하고 일등한다고 해서 특별히 주어지는게 없습니다. ㅡ,.ㅡ

 

누가 빨리 도착하나라기 보다는 참가자들은 맘껀 자기 차도 뽑내고 매일밤 유명인들과의 파티

그리고 어느정도 자선 활동 행사 이런것도 함께 펼치고 그러나봐요.

2008년에는 북한 평양도 갔다고 하는데 중간에 안됐다라는 글도 있네요.

경기는 하루 이틀 하는게 아니라 몇일 이어서 하는데 이나라 저나라 왔다갔다 하는데

정말 엄청나죠~ 차들도 다~ 날라다가 가고~ 정말 최고의 머니GR~ ㅡ,.ㅡ;

 

자기 차와 돈만있으면 참가 할 수 있구요. 일반 도로 주행하는거라 스피드 티켓이나 기타 벌금은 개인 각자가

전부 부담해야 한다는.... ㅎㅎ 일단 참가비도 어마어마 하다고 볼수 있습니다.

 

 

이분들 진정아랍부호가 아니구요~ 이렇게 분장한거에요~ㅎㅎ 차를 멋있게 튜닝하거나 꾸미고

컨셉에 맞게 운전자들도 코스프레 (?) 하는게 재미와 분이기를 더하죠~ 아웅 나두 참가 해보고 싶네요.

 

 

페라리 람보기니는 뭐~ 걍~ 차죠 ~ㅎㅎㅎ ㅡ,.ㅡ

 

 

뉴욕~ 타임스퀘어내요~ 차량들 출발 대기인지 아님 호텔앞 발렛 파킹 해둔건지는 몰라요~ㅎㅎㅎ

 

 

페라리 사고샷~ㅎㅎㅎ 보험 처리도 안될듯 한데 정말 아웅~ 아깝다~ 이차 달라고 하면 주려나... ㅡ,.ㅡ

 

 

아래 영상은 2013 시작점에 새워진 차들 촬영한건데~~ㅎㅎㅎㅎㅎ 배트모빌도 있네요~ 쩐다 진짜~~ㅎㅎㅎ 

 

 

 

  ㅎㅎㅎ 영상한번 쭉 보시면 정말 자동차 전시회 보다 더 많은 슈퍼카와 레어카를 볼수 있다는... ^^

 

 

아래 영상은 2013년 Gumball 3000 Rally 쭉~~ 보여 주는 영상입니다. 1시간 넘는 영상이니까 심심할때 클릭해보세요.

  

 

 

공식사이트:  www.gumball3000.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