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난모르는이야기

나는 집을 타고 여행간다 ! <캠핑카:motorhome>

반응형

 

 

 

 

 

 

캠핑카

<Motorhome>

 

안녕하세요. 스피드킹입니다.^^

 요즘 캠핑이 유행이자나요. 그래서 그런지 현대차에서도

스타랙스 개조해서 캠핑카를 만들어 팔고 하더군요.

그래서 외국에 있는 캠핑카도 좀 찾아봤습니다.

 

 

위에 모델은 가볍은 캠핑카 아래 모델은 일박이상용인듯 하네요 ㅎㅎ 아~ 내부 괜찮네요~

 

 

 

이건 삼발이 바이크에 집 ? ㅎㅎ 미래의 주택란을 해결하기 위한 디자인 인듯...그럼 화장실은 ? ㅡ,.ㅡ;;

 

 

외국에서는 캠핑카라기 보다는 Motorhome 이라고해서 스케일이 일단 크고요 진짜 집을 타고 다니는 느낌이네요.

위에 사진을 봤을땐 자동차 모터홈 문화  역사도 오래 되어 보여요.

 

 

아.... 이건 우리집보다 좋다는... ㅠ,.ㅠ

 

 

이건 모터홈이 아니라 바이크 홈인듯...ㅋㅎㅎㅎ

 

 

이건 연구소를 달고 다니느듯 한데 정말 멋있네요. 왠만한 집보단 비쌀듯...

 

 

켁~ ㅠ,.ㅠ

 

 

주차하고 저렇게 변신 시켜서 내부공간을 넓게 하는 기능이... 울 아파트에도 달면... 20평이 30평....켁~

 

 

이렇게 작은 차를 실고 다닐수 있는 모터홈도 있는데...ㅎㅎㅎ 새끼낳는 엄마차 같다는... ㅡ,.ㅡ

 

 

대리석까지... 이건뭐 럭셔리 호텔 같은데요...ㅎㅎㅎ

 

 

수륙양륙기능까지 갖춘 모터홈 ... 역시 돈만있음 못할꺼 없는 세상이네요.

 

 

ㅍㅎㅎㅎㅎ 발코니 확장은 옵션~ ㅡ,.ㅡ

 

 

 

55,000 파운드면 9천4백만원 정도 되는데 일반인 에겐 그렇게 저렴한건 아닌듯...

 

 

 

이건 타고다니는 맨션 정도~? ㅎㅎㅎ 3Million 이래요~ 31억 정도 하는데... 걍 좋은 집사겠다는...

 

재밋게 읽으셨나요? 그럼 손그림 클릭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