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난모르는이야기

세계 최고의 드래그 레이싱 <World greatest drag racing !!!>

반응형

 

 

 

 

 

 

세계 최고의 드래그 레이싱 영상입니다. !!!

 

괜히 신호등에 나란히 서면 레이싱 하는듯한(?) 기분이 드는건 저만 그런가요 ?ㅎㅎㅎ

드래그 레이싱은 자들을 나란히 서서 정해진 직선코스를  누가 빨리 주파하느냐하는

단순한거 같지만 많은 기술과 노력이 필요한 경주입니다.

 

 

 

아래 영상은 최고의 자동차를 나란히 세워 드래그 레이싱한 영상으로

남자들이라면 정말 좋아 할만한 세계 최고의 차들을 초대한 최고의 레이싱입니다.

 

 

 

위에 영상을 보고 사람들이 빠진 차가 있다고 많이 문의를 했나봐요 ㅎㅎㅎ 그래서 2탄을 만들었죠

1탄 만든게 2011년이구요 아래 2탄은 2012년 입니다. 1탄은 콧대높은 유럽카들이 한순간에 무너지는 순간이죠...ㅎㅎ

그럼 2탄은 ~~~?? 

 

 

 

그리고 2013년 올해 또 함 달렸드랬죠~~!!!! 3탄 클릭 고~!

 

 

 

닛산 GT-R의 런치 launch control 은 정말 대단한 듯합니다. 유럽카들이 기를 못쓰네요.

우리 현대기아차도 이런차를 만드는 날이와야 하는데 말이죠~ㅎㅎ

 

즐거운 감상 하셨나요 ? ^^ 손 그림 클릭 부탁드려요.  

 

 

 

 

 

 

 

 

 

 

반응형